top of page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딥스 구매연계 캠페인


딥스 구매연계 캠페인
딥스 구매연계 캠페인

2021.12.13


BACKGROUND

프리미엄 미네랄 천연 해양심층수 딥스는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내 최초 2년 연속 3스타로 인정받을 만큼 물맛이 보증된 제품이며, 미네랄 함량, 경도에 따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있습니다. 이 같은 딥스만의 차별화된 USP를 알리는 동시에 즉각적인 온라인 구매로 이어지게 하기 위해서는 적확 타겟과 상황을 정밀하게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였습니다.



STRATEGY

제품의 ‘고강도 미네랄 함유’ 특장점을 가장 임팩트있게 전달할 수 있는 타겟으로 강도 높은 활동을 하고 자기관리에 많은 투자를 하는 2030남녀를 설정하고, 그들의 오프라인 거점에 샘플링 및 주요 디지털 미디어 접점에 밀도 높은 컨텐츠 노출을 통해 브랜드 경험 및 구매를 극대화하였습니다.



PROCESS

1) 오프라인 거점 샘플링

타겟의 주요 오프라인 활동지인 댄스/크로스핏 업체 내 운동 후 수분 섭취가 필요한 순간 딥스를 만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시음 가능 공간 설계. 포스터 등 오프라인 광고 홍보물 내 QR코드를 삽입하여 기획전 구매 페이지로 연계하여 오프라인 거점에서 온라인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하였습니다.






2) 댄스 프로그램 PPL

타겟 주요 관심사 데이터 기반 ‘댄스’ 키워드 발굴 -> 관련 방송에 PPL 노출 및 방송 노출 전 후 온라인 기획전 진행을 통해 적극 구매 유도, 검색광고 집행 시 해당 프로그램 및 관련 키워드 검색 시 상위 노출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RESULT

1) 브랜드 인지도 제고

- 캠페인 전 후 브랜드 인지도 3% 상승

- 캠페인 기간 내 제품 관련 키워드 검색 수 2.5배 상승


2) 매출 10% 상승

- 캠페인 기간 중 공격적인 구매 연계 이벤트를 통해 매출 약 10% 상승


3) 제품 스위칭 효과

- 제품 직접 체험 기회 제공으로 신규고객 유입 및 타사 미네랄워터 고객 스위칭 효과 획득













Account Executive

김영선 / sunnana22@inuscomm.co.kr

이글라라 / valueup20@inuscomm.co.k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