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한제분 카페쇼(2021)

Brand ㅣ 대한제분

2021-11-10

오프라인
대한제분 카페쇼

행사 개요

  • 행사명: 제 20회 서울카페쇼 2021

  • 기간: 2021년 11월 10(수) ~ 13일(토) 4일간 진행

  • 방문 인원: 약 5천명(경품 증정 기준)

  • 주요 이벤트: 셰프 시연, 제품 시식, 럭키드로우 , 명함 이벤트


행사 진행 요약

유럽풍 부스 제작, 대한제분 수입 브랜드 제품 소개, 이벤트/앰배서더 시연 프로모션를 포함한

시식 프로모션으로 참관객 모객. 5천건 이상의 경품 제공, 2천5백건 가량의 시식 제공으로 성황리에 전시 종료



기획 의도


"대한제분과 함께 유럽 여행을 떠나보자곰!"


: 유럽 로드샵 컨셉으로 꾸며진 곰표하우스에서 시연/시식/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유럽에서 온 수입 브랜드의 원산지를 인지하고, 프리미엄 품질을 경험하는 미식 여행을 컨셉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전시 주요 POINT!


01. 유럽 미식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오브제


1) 애프터눈 베이커리 세트

주요 제품을 삼층으로 쌓고 브랜드별 POP를 전시하여, 대한제분 수입 브랜드 전체 라인업을 한눈에 선보이며 제품 소개에 용이한 구심점 역할을 했습니다.



2) 유럽 브랜드 하우스의 쇼윈도 DP를 제품 전시에 적용



3) 주요 브랜드 로고를 캐리어의 러기지 스티커 포토월 제작, 등신대 배치로 인증 유도

















02. 부스 유입 및 제품 홍보에 주효했던 럭키드로우 이벤트


- 캡슐 추첨기 제작 *타 부스 대비 대기줄이 형성될 정도로 부스 유입 모객에 주효하게 작용함



03. 제품 활용법을 직접 선보인 엠버서더 시연 행사


- 셰프별 퀘스크렘을 활용한 시연품 전달


















- 시연 진행 시, 현장 영상 라이브 송출












- 완성된 시연품은 제과쇼케이스에 진열













04. QR 코드를 통한 고객 정보 수집

* 향후 곰표하우스 할인쿠폰 제공 및 팝업스토어 행사 알림 등에 적용





























05. 시식 진행으로 제품 직접 경험

* 2일차부터 퀘스크렘과 꽁피튀르 파리지엥 시식으로 실제 제품 경험 4일 간 총 2,534컵 시식 제공



*별첨 - 제작물 시안


[부스 쇼윈도]














[포토월 / 캐릭터 등신대 / 쇼핑백]


[스티커 / 리플렛]


[POP]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