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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진라면 팬덤 마케팅 사례 - BTS 진과 함께하는 라면의 진심 캠페인

Brand ㅣ 오뚜기

2022-11-11

오뚜기 진라면 BTS 진

진라면의 마음, 진심으로

From the Heart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진라면의 뉴 모델이 BTS 진으로 발탁되었고, '소비자를 진심으로 생각하는 진라면' 이라는 메시지 바탕 진의 팬덤을 진라면의 팬덤으로 Switching하여 브랜드 충성도를 증대하기 위한 팬덤 마케팅을 전개하였습니다.




오뚜기 진라면 BTS 진

STEP 1.

티징 영상 제작

BTS의 공식 컬러인 '보라색'을 진라면 순한맛(블루)과 매운맛(레드)이 섞여 탄생하는 것으로 표현. 제품 메인 컬러와 모델의 연계성을 극대화하여 대세감을 형성하였습니다.






오뚜기 진라면 BTS 진

STEP 2.

프로모션 제작 및 운영

오뚜기 진라면의 마음 '진심' 키워드를 확산하고, 레시피 인증을 통해 취식 경험을 증대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약 8주간 진행하였습니다.


이벤트 1 : 진심 전해드립니다.

전하고 싶은 진심을 텍스트로 입력하여 캘리그라피 형태로 상대방 또는 SNS에공유(*필수 해시태그: #오뚜기진라면 #진심) 우수작은 실제 캘리그라피로 제작하여 제공.


이벤트 2 : 진라면 진생도감

나만의 진라면 인생 레시피를 SNS에 공유

(*필수 해시태그: #오뚜기진라면 #진생도감)




오뚜기 진라면 BTS 진

Account Execu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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