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ㅣ 오뚜기 오즈키친
2021-04-14
‘오’ 뚜기랑 ‘랜’ 선으로 ‘만’ 나서 짠!
오랜만 테이블
오뚜기 오감포차,오즈키친에 대한 검색량 확대 및 취식
경험 증대를 위해 주류 소비 타겟층의 주목과 관심을 끌 수 있는 ‘브랜드 콜라보 마케팅’ 을 전개하였습니다.
기획 의도 / 컨셉
코로나19 시즌 이슈에 맞춰 '랜선 포차' 컨셉으로
제품의 맛 뿐만 아니라 퀄리티,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안주를 맛볼 수 있다는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더불어, 2인 1팀으로 참여자와 랜선메이트가 함께 화상회의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랜선을 통해 대면 체험을 대체하면서 다양한
체험 스토리 창출/브랜드에 대한 차별화된 경험 제공하였고,
500건 이상의 후기가 공유되어 약 1백만 명에게 도달되었습니다.
소비자 후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