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ㅣ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2023-04-21
돈기브업! 스포츠 경기에도 오직, 한돈
한돈과 함께 FC서울을 응원해보세요!
FC서울과의 파트너십을 체결을 통해 스포츠를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시작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를 기념하며 한돈과 함께 FC서울을 응원할 수 있는
돈기브업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FC서울의 팬 층을
한돈으로 신규 유입시켰으며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활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시킬 수 있었습니다.
프로모션 제작 및 운영
이벤트 1 : 돈기브업
직관하고 싶은 FC서울 경기 일정을 선택하고 '돈기브업'을 넣어서
응원 문구를 작성하면 경기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FC서울 팬을 타겟으로 경기 일정 선택이 가능하고 허들이 낮은
특징 때문에 목표 참여 대비 230% 이상 달성하였으며
총 참여의 40%가 SNS 공유로 연결되어 캠페인이 확산되었습니다.
이벤트 2 : 한돈을 찾아라!
FC서울 홈구장에서 한돈을 찾아 촬영한 후 SNS로 공유 및
인증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오프라인에서 한돈을
촬영하고 온라인으로 공유하며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캠페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한돈 현수막부터, 인형탈, 한돈스카이펍,
광고 등 다양한 요소를 찾아 인증할 수 있는 이벤트로 경기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Komentar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