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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피자 1억개 판매 기념 캠페인

Brand ㅣ 오뚜기

2022-10-21

오뚜기 피자 캠페인


오뚜기 피자

1억개 판매 달성!

오뚜기 피자 1억개 판매라는 유일무이한 성과를 축하함과 동시에다양한 라인업을 알릴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프로모션 제작 및 운영

이벤트 1 : PZTI

오뚜기 피자의 타겟인 2030사이에서 이슈인 MBTI트렌드를 반영, MBTI 유형처럼 다양한 오뚜기 피자의 라인업을 취향 테스트를 통해 게임처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하였습니다.


이벤트 2 : 피자먹GO 이태리GO!

오뚜기 피자를 구매하고 쿠폰번호를 확인 ▶ 쿠폰의 QR코드를 인식하고 캠페인 페이지에 정보를 입력 ▶ 당첨자에게는 3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증정!





PZTI 테스트 제작기🍕

오뚜기 피자 라인업이 무려 18개나 된다는 점 다들 아셨나요? 모두가 좋아하는 콤비네이션부터 화덕style 피자까지!

다양한 라인업에 맞춰 피자 추천을 해주는 로직 설계가 필요하였고, 소스 선택/토핑/엣지 등 취향에 따라 피자를 먹는 방법을 선택하도록 하여 개인의 스타일에 딱! 맞는 오뚜기 피자를 추천하였습니다.


▼ PZTI테스트 로직도


결과 페이지는 제품의 색상 활용 및 PZTI 결과값과 제품의 특징 카피를 삽입하였습니다.

ex. 떠먹는 컵피자 - 호기심 많은 맛집 탐방러! 스파이시 소스로 매콤하게, 떠먹는 컵피자 포테이토를 추천해요!

사각 치즈피자 - 낭만적인 피자 사랑꾼!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듬뿍! 치즈 사각피자를 추천해요!


▼ PZTI 테스트 결과 이미지





피자먹GO 이태리GO!🍕

오뚜기 피자를 구매하면 프로모션 사이트 QR코드가 삽입된 쿠폰을 증정, 쿠폰번호와 함께 개인정보를 입력하도록 하여 구매를 촉진함과 동시에 '1억개 판매' 카피가 삽입된 이미지까지 SNS에 공유하도록 하였습니다. 실제로도 해당 이벤트는 전체 참여의 90%이상이 QR코드를 통해 유입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공유 이미지



Account Executive

김민주 / vieri822@inuscom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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