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ㅣ 오뚜기
2022-08-17
골라봐 컵누들 모먼트!
일상의 순간마다 어울리는 최고의 컵누들은 따로 있다
저칼로리로 '건강 간식' 이미지가 있는 컵누들 신제품 2종 출시에 맞춰 컵누들을 먹는 상황별로(운동할 때, 공부할 때, 캠핑할 때 등) 성향 테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제품 라인업에 대한 소비자 인지를 제고하고 취식을 유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프로모션 제작 및 운영
컵누들 모먼트: 컵누들 11종 라인업에 따라 다양한 상황과 전제를 가정하여 문항 로직을 설계, 제품의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색을 바탕으로 결과페이지 디자인 및 함께 먹으면 잘 어울리는 재료 조합까지 추천하여 소비자의 취식을 유도하였습니다.
▼ 컵누들 모먼트 로직 설계
▼ 컵누들 모먼트 결과 이미지
컵누들X런데이 챌린지
'컵앤RUN, 컵앤UP'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는 건강 간식'이라는 제품 컨셉에 맞춰
자기 관리에 노력하는 2030세대 타겟으로 건강한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런닝어플 '런데이'와 협업하여 컵누들 챌린지를 진행했습니다. 4주간 4km를 완주하는 컵앤런과 4주간 계단오르기 30m를 완료하는 컵앤업으로 미션을 다양화하고 참여 난이도를 낮춰 많은 런데이 유저의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 컵누들X런데이 챌린지 참가작
챌린지 결과
1) 2022년 하반기에 진행된 챌린지 중 단일 미션에서 최다 참가자 기록
2) 참여 필수 조건이 아니었음에도 제품을 활용한 인증 사진 다수
→ 주 타겟 대상(자기 관리에 관심 많은 2030남녀) 브랜드에 대한 자연스러운 바이럴이 이루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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