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뚜기 진앤지니 서포터즈 14기

Brand ㅣ 오뚜기

2022-05-31

오뚜기 진앤지니 서포터즈
오뚜기 진앤지니 서포터즈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여러분은

진앤지니 주니어 마케터에 도전하세요!

단순한 서포터즈 활동이 아닌 대학생들의 성장과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활동으로, 브랜드 실무를 경험하고

직접 오뚜기 라면 브랜드 마케팅을 기획부터 실행해보는 진앤지니 14기 활동 전반을 기획 및 운영하였습니다.

▲진앤지니 웰컴키트 및 활동 가이드 디자인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

총 1,275팀이 신청하였고 141:1의 경쟁률로 9팀을 선정하여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서포터즈간의 소통과 활동 점검을 위해 발대식/중간보고/해단식 3번의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월별 미션을 통해 오뚜기 라면을 온/오프라인으로 홍보하고 그 과정과 결과를 컨텐츠화하여 SNS로 확산시켰습니다.










▼진앤지니 주니어 마케터 우수작


① 메타버스 구축 / 버추얼 유튜버

- 메타버스 플랫폼 ZEP을 활용하여 브랜드 하우스를 제작 및 참여형 이벤트 진행

- 버츄얼 유튜버 '뚜기' 를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 컨텐츠 제작






② 인스타툰,필터 제작부터 오프라인 ESG 활동까지

- 제품 또는 레시피 소개를 인스타툰으로 제작하여 배포

- 인스타그램 필터를 직접 제작하여 '진생샷' 필터 이벤트 진행

- 라면봉지로 파우치와 수첩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는 업사이클링 카드뉴스 컨텐츠 제작, 물을 버리지 않는 USP를 홍보하는 '쨔슐랭과 함께하는 지구 지키기 프로젝트' 진행







Account Executive

תגובות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