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뚜기 가벼운 참치 영상 캠페인


오뚜기 가벼운참치 영상 캠페인
오뚜기 가벼운참치 영상 캠페인

2022.07.13


BACKGROUND

참치 캔은 이미 메이저 브랜드가 확고한 시장으로서 소비자에게 새로운 제품을 인지시키기가 쉽지 않았고, 이러한 상황에서 Low food 트렌드에 맞춘 저지방 참치 라인업인 '가벼운 참치'가 출시되며 소비자에게 제품만의 차별화된 USP 바탕 확고하게 인지시킬 수 있는 영상 캠페인 전략이 필요하였습니다.



STRATEGY

Fat Down = 뺐다

상위 3개 브랜드 대비 40% 기름 함량을 줄여 확실한 저지방 USP를 갖게 된 제품인 만큼 패키지에 표기된 40% FAT DOWN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메시지를 고민하였고, ‘FAT DOWN’을 강하게 발음했을 때 ‘뺐다’로 들릴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기름을 쏙 뺐다”는 키 메시지를 도출하였습니다.


▼오뚜기 가벼운 참치(30s)


Account Executive

이글라라 / valueup20@inuscomm.co.kr


Copywriter 임수진 / must31@inuscomm.co.kr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