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한돈 TVC 30sBrand ㅣ 도드람한돈Project Overview마음에 드는 맛, 도드람한돈'1등 한돈 브랜드' 도드람의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한 TVC 제작주요 소비자 타겟의 호감도를 고려한 부부 모델과 타 브랜드는 시도하지 않았던 선도 기업만의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및 미디어 전략으로 브랜드의 이미지 선호도 향상▶ 도드람한돈 USP 강조 30s 본편 광고
Brand ㅣ 도드람한돈Project Overview마음에 드는 맛, 도드람한돈'1등 한돈 브랜드' 도드람의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한 TVC 제작주요 소비자 타겟의 호감도를 고려한 부부 모델과 타 브랜드는 시도하지 않았던 선도 기업만의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및 미디어 전략으로 브랜드의 이미지 선호도 향상▶ 도드람한돈 USP 강조 30s 본편 광고
Commen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