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뚜기 스낵면,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은상 수상을 축하해 주세요!

2022년 12월 8일

㈜오뚜기의 디지털 광고 콘텐츠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오뚜기 스낵면 30주년 SONG ‘HOW.TWO.SNACK!’을 통해

크리에이티브 부문 디지털 오디오 분야의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출시 30년을 맞은 오뚜기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스낵면의 높은 활용도와 2분 조리라는 셀링포인트를 강화시키면서, 동시에 MZ세대 타겟 대상으로 브랜드 리콜과 매출 증대를 일으킬 수 있도록 고안된 콘텐츠랍니다!


이너스의 강점인 소비자와 함께 하는 캠페인 기획으로

제품이 가진 독특한 차별점과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2분 길이의 음원 및 영상을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간다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소비자와 오뚜기가 함께 만드는 하모니라는 가치를 전달하여 흥미 유발 및 참여도 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캠페인입니다^^



본 스낵면 캠페인은 약 5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스낵면의 셀링포인트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을 평가받아

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기획2팀과 디자인, 기술팀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23년은 더 새로운 도전을 기대하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