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용노동부 5월 매거진 굿&굿 오피스 선정

2022년 5월 1일


월간 내일은 고용노〮동 관련 트렌드와 뉴스, 청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책,

그리고 좋은 기업들을 추천해주는 매거진 입니다.


이 중 우리 이너스커뮤니티가

시대와 변화를 읽는 현명한 혁신 기업으로 선정되어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우선 다 같이, 인터뷰 내용을 함께 봐 볼까요?



-------------------------------------------------------------------------------------------------------------------------------------------------











출처 : 고용노동부 웹진 – 월간내일 (http://www.labor21.kr/webzine/vol64/www/sub09.html)



기사를 읽으며, 작년 근무혁신 인센티브 준비하던 시기가 많이 생각났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불가능에 도전하는 것은 아닐까? 하는 고민도 많았죠.

하지만, 워크샵을 진행하며 다 함께 소통하며 결의를 다졌고

서로 함께 노력하며 용기를 북돋아준 결과

전국에서 10개 기업만 받을 수 있는 SS 등급에 선정될 수 있었습니다.


혼자만의 노력이 아닌 이너스가 모두 함께 노력했기에 이루어 낼 수 있었고,

그렇기에 더욱 값진 경험이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이너스는 이에 멈추지 않고, 지금의 동료들과 새롭게 사명과 비전을 이야기하며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멈추지 않고 나아가는 이너스가 자랑스럽고, 그 소속이 될 수 있음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많은 소통과 많은 도전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이너스가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 함께, 파이팅!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