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7일

"딥스" 엄마의 마음과 브랜드가 만나다


아이를 위해 좋은 환경, 건강함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과 딥스 에코그린이 만났습니다."


미래 바다의 모습을 그려보고,

건강한 물로 씨앗을 심고 키우며

건강한 물, 그리고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경험합니다.



브랜드 경험을 통한 메시지 공감,

그리고 생성되는 리얼스토리

아이와 함께 경험하는 특별한 순간에 대해

DEEPS 브랜드와

많은 아이디어, 고민 끝에 의미있는 메시지로

기억이 되는 브랜드로 한 걸음 더 다가갔습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해 주셨습니다.

딥스 에코패밀리 100명 진행을 통해

총 리뷰 수, 브랜드 콘텐츠 도달

목표 대비 평균 450% 이상 달성!